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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때까지는 패가 일정하게 쌓이는 모습이다.
그래서 아래에 어떤 패가 깔려있는지 알아볼 수가 없다.
당시에는 이문제를 모르고 지나쳤었는데 GP2X버젼 개발하면서 발견하고 블록이 엇갈리게 쌓이도록 변경했다.
- 게임룰
상하이는 중국의 마작패를 이용한 놀이이고 서양에서도 이와 비슷하게 프럼프카드를 이용한 프리셀같은 게임이 있다.
게임의 룰은 의외로 단순한데, 차곡차곡 쌓여있는 패의 제일 윗면에 들어나는 패만을 선택할 수 있고 이때 제일 위에 위치한 패들 중에서도 좌우 한곳이 트여있어야 한다.
예>
1
2 3 4
5 6 7
위와 같은 상황에서는 1,2,4,5,7 번은 선택이 가능하다.
3번과 6번 패는 좌우 모두 다른 패들로 막혀있어서 선택살 수가 없다.
- 메뉴
게임화면의 윗줄에 메뉴들이 위치하는데 다음과 같다.
N과 돌아가기 화살표 버튼 : 스테이지를 바꿔서 새 게임을 시작한다.
R과 회전화살표가 있는 버튼 : 게임을 재시작한다. 스테이지는 변함없음.
스피커그림버튼 : 스피커그림 오른쪽의 바(bar)를 선택해 소리크기를 선택하며 스피커그림을 선택하면 묵음이다.
물음표 버튼 : 프로그램 정보를 본다.
- 사용키
X 버튼 : 종료
v1.0 - (2003/07/09)
-이미지 약간 수정
-마이너 버그들 패치
-패의 색깔 고르는 기능 추가(하단부 색깔 탭핑)
v0.9 - (2003/07/08)
-패 배치판 추가(총15판)
-판새로 시작, 판유지 다시 시작 버튼, 종료버튼, 정보보기 버튼 추가
v0.8 - (2003/07/07)
-화면을 돌려보지않도록 세로로 수정
v0.6 - (2003/06/17)
-사운드 볼륨바 추가
기본사운드의 볼륨이 너무커서 볼륨조절바를 넣었습니다.
v0.5 - (2003/06/16)
-사운드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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