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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게임 기획

다갈살려2 개발구상 자료들

by made人PotA 2003. 5. 12.
단순한 화면의 다갈살려를 좀더 볼거리가 많은 제대로 게임의 화면을 보여주도록 하는 후속작을 준비하고 있었다.
제일 촛점은 배경화면을 적절하게 넣는것과 주인공케릭터와 달걀, 그외에도 애니메이션 효과를 줘 화려한 화면을 연출하고자 했다.
그런 의도에 대한 자료가 다음과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플라스틱모델인 스틱파스로 움직이는 장면을 따로 촬영해 애니메이션으로 구성해보았었다.
지금봐도 리얼하구만!

   

달걀이 하늘에서 떨어지는게 어색해서 양계장을 그렸고 암닭이 달걀을 낳으면 일정한 통로로 데굴데굴 굴러내려와 일정한 위치에서 떨어지도록 구성했었다.
암닭그림은 아무리 봐도 내가 그린거 같지는 않고 어디선가 따왔을텐데 정말 적절한 선택이었던거 같다.

당시에 이런 치밀한? 구상을 했었는데 아쉽게도 게임의 완성까지 이어지지는 못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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